카카오톡 플러스친구 사귀기라면 적극 활용하자
카카오톡 플러스친구 마 스케이팅 전략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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다들 카카오톡 메신저 쓰시죠?메신저 하면 대표적으로 떠오르는 카카오톡! 카카오는 4400만 월간 실사용자 수를 기반으로 전 국민을 대상으로 한 마케팅이 가능한 플랫폼인 만큼 카카오톡 광고에 대해 관심이 끊이지 않는 매체 중 하나라고 할 수 있습니다.오늘 저희가 소개하는 광고도 바로 해당 카카오톡 내에서 이루어지는 광고 상품입니다.카카오톡 플러스친구 광고!
카카오톡 플러스친구 뭐야? 이런분들도있겠지만제가사업자라면거의플러스친구를만들었을것같습니다.위에서 말씀드렸듯이 카카오톡은 이제 실사용자 수가 엄청난 대표적인 메신저로 소비자와의 소통은 물론 빠른 상담까지 가능하기 때문에 모두 플러스 친구를 사귀지 않았나 생각합니다.소비자의 처지에서도 내가 구입하려는 브랜드의 Play를 통해서 정보를 얻고, 상담도 발 빠르게 진행할 수 있다는 장점으로 카카오 톡 플러스 친구 추가를 많이 가고 있습니다.
카카오톡 플러스친구 예시
카카오톡 프렌드 검색에서 브랜드를 검색하여 추가하는 경우와 직접 플러스 프렌드 내의 카테고리로 관심 분야의 브랜드를 추가해 놓고 소비자 입장에서 그 브랜드 내에서 전달하는 정보(이벤트, 할인쿠폰 등)를 유용하고 바로 알 수 있다는 점에서 지금은 사업자라면 기본 속에 기본으로 되어 있는 카카오톡 플러스 프렌드!
카카오톡 플러스친구 메시지 광고 예시
카카오톡에서 플러스친구 만들기가 완료되면 플러스친구관리자센터 내에서 브랜드를 알릴 목적으로 홈을 꾸미는 1:1 상담 외에 기본 정보 제공에 맞는 스마트 채팅 등의 설정을 함은 물론, 기본 메시지 보내기, 메시지 만들기 등과 같이 메시지 광고와 관련하여 다양한 설정이 가능합니다. 위와 같이 각 브랜드별로 이벤트를 출시할 때마다 고객(플러스 친구를 추가해 둔 사용자)에게 정보를 빠르게 발송할 수 있다는 점과 소비자와 소통할 수 있는 장점까지 갖춘 플러스 친구 메시지!
참고로 발송 대상이 5만 명 이상일 경우 발송 가능한 스마트 메시지까지 현재 운용 가능하므로 쉽고 편하게! 최적의 광고 효과를 이끌어 낼 수 있습니다.
카카오톡 플러스친구 메시지 광고 방법 : 어떻게 하면 효과적인가?카카오톡 플러스친구 사귀기만 한다고 홈만 장식한다고 효율적으로 운영되는 것은 아닙니다! 푸르친에 대한 정보제공과 함께 한번 구매해도 구매하기 전이라도 계속 구매할 수 있도록 눈길을 끄는 메시지를 전달해 최적의 광고효과를 이끌어내는 방법!
카카오톡 플러스친구 메시지 광고방법은 어떻게 해야할까요?
메시지를 만들어서 무조건 전송 틱을 해도 될까요?우리가 흔히 하는 DA광고(배너광고)도 소재 하나에 심혈을 기울여 타깃들에게 클릭을 유도하고 제품을 구매하도록 하는데,
친구에게 보낼 메시지를 아무렇게나 보내고 끝낼 수는 없잖아요!행사가 열리는 날에는 돈독한 빵빵한 이벤트를 준비했는지, 신제품이 출시되는 날에는 기존 제품과 어떤 점이 다른지 한 이미지로 보여주는 것은 물론! 플러스 친구의 마음을 사로잡는 댓글까지!
메시지를 놓친 플루틴을 위해 카카오톡 홈에서 확인할 수 있는 포스트까지!
플루틴을 사로잡는 댓글과 함께 전문 웹디자이너의 훌륭한 기술까지 합쳐 만든 이미지까지~ 저희 한걸음 컴퍼니의 카카오톡 플러스 친구들의 광고 전략이 궁금하다면 주저하지 마시고 하단의 배너를 눌러주세요!클릭하면 상담문의 창으로 연결합니다.^^클릭하면 전화가 연결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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